Enscape for Rhino

전체 10 / 1 페이지
RSS
  • 엔스케이프#10 [모형사진처럼 렌더하는방법]
    등록자 씩씩건축
    등록일 02.05 포인트 무료 조회 494 추천 0 비추천 0

    안녕하세요 씩씩건축입니다. 이번주는 엔스케이프를 모형사진처럼 렌더하는 방법을 소개드립니다. 실제 카메라나 조명, 주변환경등을 모형사진을 찍듯이 …

  • 엔스케이프#9 [실사 위 3d렌더링 결합방법]
    등록자 씩씩건축
    등록일 01.29 포인트 무료 조회 322 추천 1 비추천 0

    안녕하세요 씩씩건축입니다. 이번주는 현장등의 상황에 3d렌더링이미지를 적절히 배치하여 검토하는경우, match perspective projec…

  • 엔스케이프#8 [투시도별 빛환경세팅 저장방법]
    등록자 씩씩건축
    등록일 01.22 포인트 무료 조회 540 추천 0 비추천 0

    안녕하세요 씩씩건축입니다. 이번주는 기존 라이노엔스케이프(ver3.5이전)로는 투시도별로 각각 다른 빛환경설정이 불가능했던점을 해소하는방법을 소…

  • 엔스케이프#7 [투명재질 채널추출방법]
    등록자 씩씩건축
    등록일 01.15 포인트 무료 조회 361 추천 1 비추천 0

    안녕하세요 씩씩건축입니다. 이번주는 라이노 엔스케이프 아웃풋 채널 중 투명맵채널추출이 안되서 포토샵후보정 작업하기에 어려운부분이 있는데 이를 해…

  • 엔스케이프#6 [재질색상 및 패턴 편집방법]
    등록자 씩씩건축
    등록일 01.08 포인트 무료 조회 602 추천 0 비추천 0

    안녕하세요 씩씩건축입니다. 이번주는 기존 매핑방법에 컬러톤,색상등을 편집하는 재질변경방법 및 표면에 반사맵으로 헤어라인이나 얼룩등의 패턴을 추가…

  • 엔스케이프#5 [오려내기형태의 재료매핑방법] 댓글 1
    등록자 씩씩건축
    등록일 01.02 포인트 무료 조회 213 추천 1 비추천 0

    안녕하세요 씩씩건축입니다. 이번주는 cut-out 방식의 표현하고자하는 재질의 잘려나간 부분을 모델링하여 잘라내는 방식이 아닌 매핑방법으로 간단…

  • 엔스케이프#4 [텍스쳐 입체감표현방법]
    등록자 씩씩건축
    등록일 12.25 포인트 무료 조회 343 추천 0 비추천 0

    안녕하세요 씩씩건축입니다. 이번주는 매핑파일중 PBR 텍스쳐(Physical Based Render)의 개념과 이를 활용하여 입체감있는 재질감을…

  • 엔스케이프#3 [랜덤방향 타일매핑방법] 댓글 1
    등록자 씩씩건축
    등록일 12.18 포인트 무료 조회 310 추천 2 비추천 0

    안녕하세요 씩씩건축입니다. 이번주는 타일형식의 매핑을 적용시 랜덤한방향으로 패턴이 적용될 수 있도록 그래스호퍼를 활용하는 방법을 공유드립니다. …

  • 엔스케이프#2 [줄눈형태의 재료매핑방법] 댓글 1
    등록자 씩씩건축
    등록일 12.11 포인트 무료 조회 582 추천 1 비추천 0

    안녕하세요 씩씩건축입니다. 이번주 주제는 줄눈형태의 재료매핑을 하는경우, 원하는 규격 혹은 패턴이 없을때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드립…

  • 엔스케이프#1 [경계선없는 재료매핑방법] 댓글 2
    등록자 씩씩건축
    등록일 12.04 포인트 무료 조회 510 추천 2 비추천 0

    안녕하세요 씩씩건축입니다. 이번주부터는 10가지주제를 가지고 엔스케이프 for 라이노 관련 팁들을 순차적으로 공유드리고자합니다. 첫번째 주제는 …

알림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