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지오메트리 10번째 영상은 파라메트릭 트리 구조 입니다. 최근 라이노 인사이드 관련 영상에서 그라스호퍼로 위 영상과 같은 형상을 만들…
안녕하세요:) 지오메트리 9번째 영상은 파라메트릭 브릿지 입니다. 사실 다이나모에서 만든 형상을 래빗으로 넘길 때 정보값이 없는 단순한 솔리드 …
안녕하세요:) 다이나모 지오메트리 8번째 영상은 로프트를 사용해서 파라메트릭한 지붕입니다. Drop과 List.Create 그리고 Transpo…
안녕하세요:) 다이나모 지오메트리 7번째 영상은 커튼월과 연동한 키네틱 루버입니다. 디자인 단계에서 래빗을 사용할때 다양한 형상을 만들기 위해서…
안녕하세요:) Geometry #06 은 Lotus Temple 입니다. 마찬가지겠지만썸네일을보고어떻게하면만들 수있을지머리속으로한번상상해보고나만…
안녕하세요:) Geometry #05 는 얇은 Shell 형태의 구조입니다. 다이나모에서도 그라스호퍼 못지 않게 다양한 형태를 만들 수 있는데요…
안녕하세요:) 다이나모 지오메트리 4번째 영상은 나선형의 스프링 형태입니다. 먼저 썸네일을 보고 어떻게 만들 수 있을지 고민을 하고 따라하면 실…
안녕하세요:) 이번 영상에서는 입력된 개수의 박스들이 커브를 따라서 파라메트릭하게늘어나고 줄어드는 형태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. 이번에도 역시 코…
안녕하세요 :) 다이나모 지오메트리 2번째로는 간단한 형태의 박스 파빌리온을 만들어 봤습니다. 이번에도 Celery 패키지의 GraphMap 노…
안녕하세요:)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것 같습니다 ㅎ 사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형태(Geometry)를 만드는데 있어서 다이나모 보다는 그라스호…