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스케이프#6 [재질색상 및 패턴 편집방법]

2024년 10월 24일

안녕하세요 씩씩건축입니다.

이번주는 기존 매핑방법에 컬러톤,색상등을 편집하는 재질변경방법 및 표면에 반사맵으로 헤어라인이나 얼룩등의 패턴을 추가하여 복합적인 재질표현을 하는방법에 대해 설명드립니다.


답글 남기기


관련 포스트

  • 다이나모로 파라메트릭 타워 만들기 – 1

  • 다이나모로 Revit에서 패밀리 타입을 한 번에 만들기

  • Revit에서 그리드 축과 틀어진 기둥 찾기

  • CAD에서 작성한 라인과 텍스트로 Revit에서 룸 생성하기

  • 다이나모로 파사드에 랜덤 두께 설정하기

  • Dynamo에서 자동으로 슬래브 분할 및 병합하는 방법

  • Revit에서 다이나모를 활용한 천장 높이 자동 생성 방법

  • Revit에서 그리드를 기준으로 구조 보 작성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