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vit 2023 Dynamo Player 오류 질문

Dynamo 2.13 버전의 플레이어에서

 

어느 순간부터 실행하면 무한 로딩 걸리고, 그 상태에서 꺼버리면 다시 들어갈 수 없는 상태가 돼요(Greyed Out?)

 

다이나모를 제거하거나 플레이어 오류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?

123.png

Yattaa Yattaa · 2025-02-03 13:52 · 조회 42 · Dynamo
첨부파일 1개
전체 2

  • 2025-02-04 17:38

    음... 저는 이상없이 잘 사용하고 있는데 혹시 2023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서 사용해 보셨나요?? 최신버전을보니 24년11월14일에 2023.1.6 버전이 나와있는것 같습니다. 최신버전 업데이트해보시고 그래도 안된다면 소프트웨어 구매사에 기술지원요청하시는게 가장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!


    • 2025-02-09 20:44

      감사합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