레빗 2025 신기능 | 지형(Toposolid)관련 8가지 신기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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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1토포솔리드 굴착기능(Excatave) [0:22]
2024버전에서는 빌딩패드가 없어졌기 때문에 토포솔리드를 절단하기위해서는 보이드를 통해서 Cut 해야 했습니다.
2025버전에서는 굴착(Excavate)기능이 추가되어서 바닥, 지붕, 토포솔리드 등으로 지형을 굴착할 수있습니다.
1.2 샤프트 오프닝 기능 개선 [3:35]
2024 버전에서는 샤프트의 바닥 위치와 상관없이 샤프트가 토포솔리드와 접하게 되면 토포 솔리드 전체가 뚫렸습니다.
2025 버전에서는 샤프트의 바닥면을 기준으로 토포솔리드가 절단됩니다.
1.3 굴착된 토포솔리드 위 패밀리 배치 [4:45]
2024버전에서 절단된 토포솔리드에 패밀리를 배치할때 절단된 지형면을 호스트로 인식하지 못했습니다.
2025버전에서는 면기반 패밀리의 경우 절단된 지형면을 호스트로 인식합니다.
1.4 편집모드에서 스냅기능 추가 [5:47]
2024 버전에서는 토포솔리드 편집에서 포인트를 추가할때 스냅을 잡을 수 없었습니다.
2025 버전에서는 토포솔리드를 편집할 때 스냅을 잡을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
1.5 지형의 부드러운 음영처리 [6:41]
2025버전에서는 지형면을 부드럽게 볼 수 있는 Toposolid Smooth Shading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.
1.6 매스 면에 지형 솔리드 생성 [7:05]
2025버전에서는 매스의 면을 기반으로 지형면을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.
1.7편집시 등고선 화면 표시 [7:36]
2024 버전에서는 지형을 편집할때 기존 등고선이 보이지 않았는데
2025 버전에서는 지형을 편집할때 기존 등고선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
1.8 빌딩패드의 부활? [8:09]
2024버전에서는 토포서페이스를 토포솔리드로 변환할 때 빌딩패드가 작동하지 않고 절단된 영역이 채워졌기 때문에 별도의 보이드로 다시 절단을 해야했습니다.
2025 버전에서는 포토서페이스를 토포솔리드로 변활할때 빌딩패드가 유지됩니다. 단 이 기능이 작동하기 위해서는 기존 토포서페이스를 삭제하지말고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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